Exitsoap라는 비누인데 솔직히 뭔지 트위터 응모했다가 오늘 오전에 이 비누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비누였는데요.. 제 와이프가 이거 받더니 한마디 하더라구요. "앞으로 큰것만 받아와." ㅋㅋ 욕심은... ㅋㅋㅋ 어찌됐건 퇴근해서 블로그용 사진도 찍고 ExitSoap 도 구경도 할겸 써봤습니다.^^신기하기도 하구요.^^

호주닷컴이라는 회사인데요. 이 비누도 호주에서 수입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 비누는 즉시 얼룩 제거 비누입니다. 앞으로는 얼룩제거비누라고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얼룩제거비누 부터 만나러 가실까요~


크지도 않은 상자안에 아주 작은 비누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설명이 담긴 종이 한장과 말이죠. 이래서 와이프가 앞으로 큰것만 받아오라고 했나봅니다 ㅋㅋㅋ 매우 조촐하죠.^^

 
설명서와 함께 비누를 찍어봤습니다. 제일 위에 보이시죠 즉시 얼룩제거비누(호주 수입품)이라고 말이죠. 실제로 호주에서 얼마나 인기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설명한 내용을 봤더니 매우 유용한 비누임에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는 설명에 나와 있는 내용을 직접 옮겨 놓는게 나을 것 같아서 그대로 옮겨보겠습니다.
About the Soap
Exit 즉시 얼룩제거 비누는 100% 자연에서  분해되며, 들고 다니기 편하고,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인 다목적 얼룩 제거비누이며, 피, 볼펜, 구두약, 기름때, 립스틱 등 다양한 종류의 얼루 제거에 적합합니다.

주요 원료는 감귤쥬스 산업의 부산물이며 대부분의 다른 용기 용제의 자연적 대체품입니다. 따라서, 안전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얼룩 제거 비누가 되는 것입니다.

순전히 식물성 비누이면서 비밀 재료들로 성능이 향상되어 있는 Exit 비누의 자연적 세척 능력은 기름때를 포함하여 가장 지지 않는 얼룩까지도 녹일 수 있습니다.

천연 제품으로써의 Exit 즉시 얼룩 제거 비누는 의저, 소파, 셔츠, 양복 등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가정용품에 사용함에 있어서 얼룩 외에 다른 곳에 피해를 주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룩 제거 비누의 역사에 대해서 나온 글도 같이 첨부해드립니다.
About Us
Exit 비누는 1930년에 호주 퀸스랜드 주의 Charleville에서 처음 생산되었으며 순전히 철물점에서만 판매가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Exit 비누 창시자는 은퇴하였고 비지니스는 호주 퀸스랜드 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철물점 오너에게 판매가 되었습니다. 새 오너는 원래의 공식을 그대로 유지하였고 Exit 즉시 얼룩 제거 비누는 호주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세탁실, 핸드백, 연장함, 사무실 서랍등에 점점 더 놓이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오너들은 이 제품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1999년에 이 비지니스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래서 변한 것은 라벨과 포장 뿐입니다. 제품은 여전히 원래의 공식대로 만들어지고 있고 여전히 100% 호주에서 만들어지며 100% 호주인들에 의해 소유되고 있습니다.

Exit 즉시 얼룩제거 비누는 호주 외에도 아랍에미리트 연합, 뉴질랜드, 스페인 한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그럼 정확히 어떨때 많이 쓰이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이 제품을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EXIT 비누는 다음을 제거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피,
레드와인,잉크,셔츠에 묻은 펜 자국,기름때, 쇼파, 자동차 내부, 작업용 셔츠에 묻은 볼펜 자국, 셔츠, 카페트 혹은 수건에 묻은 피, 옷 목덜미, 겨드랑이, 소매에 생긴 찌든 때, 김치국물 얼룩
Q.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A. EXIT 비누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얼룩이 묻은 부위에 물을 가볍게 묻혀서 적십니다. 그리고 적신 부분에 exit 얼룩 제거 비누를 몇 번 문질러 준 후 손으로 얼룩진 부분을 잘 비벼줍니다.그 다음, 맑은 물에 잘 헹궈주시면 됩니다. 또는 애벌 빨래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얼룩진 부분에 exit 얼룩 제거 비누를 문질러 비비신 후  세탁기에 넣어서 다른 세탁물과 함께 세탁을 하셔도 됩니다.  단, 물이 빠지는 의류나 가방 모자 양말 수건 등등과 같은 제품은 단독세탁을 해주셔야 합니다.  (비누로 인해 세탁물의 물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얼룩이나 때만 제거됩니다.)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을 때는얼룩 부분에 비누를 문질러서 3~4분쯤 둔 후 다시 같은 순서로 반복세탁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 제품을 셔츠의 목부분과 손목 부분에 때 제거 하는데 쓰기로 결정하여서 해봤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1개당 5500원이라는 싸지 않은 가격이지만 천연재료로 만들어졌고 또 기존에 쓰던 테크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이걸로 계속 쓸 예정입니다.^^

Exit 얼룩제거 비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www.exitsoap.co.kr 로 가셔서 직접 보시고 구매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얼룩 때 찌든때 때문에 고민이시라구요? 그럼 얼룩 제거 비누를 써보셔야죠.^^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