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을 준비하는 온갖 다이어트 정보들 중 하나인 음식 다이어트]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혼여행 가서 이미 한번 노출을 하고 온지라 나시를 입은 부분을 제외한 부분은 까맣게 타서 살이 벗겨졌었지요.ㅋㅋ 노출의 계절이 되면 제일 먼저 하는 고민은 아마도 대부분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장 제 와이프도 신혼여행 가기 전에 그랬으니까요. 수영복 입어야 한다면서 말이죠. 다이어트도 꽤 괜찮은 싸이트가 있던데 관심있는 분은 한번 둘러 보심도 괜찮을듯 싶네요.[링크] 다이어트를 혼자 하는게 아니라 홈페이지 회원들과 경쟁하듯이 하면서 다이어트 일기까지 쓰더라구요.^^ 좀 신기해서 눈도장 찍어놨었습니다. 저정도 운영할려면 홈페이지 관리부터 상당히 체계적으로 잘 되야만 가능하거든요. 어쨌든 다이어트 얘기는 각설하구요.

[얼굴에 뭐가 자꾸 나고 피부트러블 생기고 하면 참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가 주제가 아닙니다. 노출의 계절에 또 하나의 고민인 피부트러블, 여드름, 노폐물,피지 등등 얼굴에 자꾸 뭐가 생기고 피부가 안좋아지고 하면 여름뿐만 아니라 항상 얼굴이 신경쓰이게 마련입니다. 얼굴에 뭐가 났을경우 짠다고 해결되는게 아닙니다. 오히려 더 안좋아 질수 있죠. 단순히 세수 자주 해주고 여드름 약 발라주고 해결 되면 좋은데... 막상 그렇지 않은 경우도 허다하구요.
 
이럴경우에 세수를 달리 한번 해보세요. 얼굴을 타올로 닦아내는 것이죠. 그렇다고 목욕탕에서 쓰는 때타올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얼굴이 어떻게 될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ㅋㅋ) 리스킨이란 곳에서 만든 페이스타올이란게 있습니다. 얼굴에만 쓰는 타올인데 좀 신기합니다.
[얼굴에만 쓰는 전용타올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 구경하기]

리스킨이란 쇼핑몰에 대해서 좀 알아봤더니 예상외로 회원수 6만명에 하루 약 4만명 정도가 방문한다고 하네요. 회원들만 주로 많이 왔다갔다 한다고 볼수 있는데 그만큼 기존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뜻인것 같습니다. 과연 얼마나 만족한지 상품평도 한번 둘러봤더니. 전체적으로 만족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직접 한번 보세요 상품 하단에 상품평과 질문란이 있습니다.) 오늘 와이프 꼬셔서 하나 질러야겠습니다. 으쌰으쌰^^;

5월이 가정의 달이라고 할인쿠폰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꼭 할인쿠폰 받으셔서 구매하세요. 근데 3만원 이상 구매해야 쿠폰 적용받을수 있네요. 이거 18000원이던데.. 다른 상품도 같이 사란 소린가....에고 이놈의 상술.. ㅎㅎ;; 여튼 링크걸어드립니다.

할인쿠폰 다운받기(중요한 거니까 빨강색으로. ㅋ)

할인쿠폰 꼭 적용받고 구매하세요. 그래야 저렴하거든요.^^


[생긴건 요따우로 생겼답니다. 홈페이지에 사용법 홈쇼핑 하듯이 안내해주던데 신기했어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