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바쁘기도 하고 몸도 좀 아프고 했더니 블로그를 한동안 거의못했네요. 이웃분들 블로그도 자주 방문했어야 하는데... 이제 다시 제대로 해야겠어요. 방학시즌 맞은 학원인지라 많이 바쁘긴 하네요. ㅎㅎ


ㅎㅎ 제휴마케팅 업체인 애드알바에서 조그마한 선물이 하나 도착했습니다.
예상치 못했던 선물이라 마냥 기분이 좋은.. ㅎㅎ내용물이 뭔고 하니

보온병이었습니다. 스탠레스로 된 머그컵이죠. 여행용으로 상당히 유용하겠죠.^^

햇빛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경치가 아름다운 관광지 사진이..^^ 여행용이란걸 의미하는 거겠죠..^^


이번 여름 휴가때나 올 겨울에 차 끓여먹을때 상당히 유용할것 같아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