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첫 무대에서 열창을 해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뮤직비디오입니다. 원래 나는 가수다 무대를 올릴까 했는데..중간 중간 인터뷰 내용때문에...다시보니 집중도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이 노래를 다시 들어보아요.^^

이소라는 누구?


이소라는 1995년 "난 행복해"라는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수입니다. 참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노래들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가수이지요. 유명한 곡으로는 김현철과 함께 부른 "그대안의 블루" "청혼" 등등 숱한 인기곡이 있ㅇ습니다. 그리고 바람이 분다는 6집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2004년 12월에 발매된 곡입니다. 나는 가수다의 청중 평가단이 눈물까지 흘릴만큼 감동을 선사한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으며 이 노래를 듣는데.. 채널 고정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한번 들어보시지요.^^



 

Posted by 스머프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