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를 구매하고 나니 모든 환경이 스마트폰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써본 스마트폰은 정말 신세계입니다. 이 정도일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해야하는게 맞을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 트위터 붐이 일고 페이스북 사용자가 늘어난 가장 결정적인 이유도 역시 스마트폰 때문이며, 또한 매우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서 단순하게 핸드폰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큰 오산이라고 생각합니다.그냥 내속안에 작은PC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스마트폰 써보신 분들은 제 말에 어느정도 공감하시리라 생각됩니다 ㅋㅋ

저는 갤럭시S 쓰면서 요금제를 올인원 65로 했는데요. 무료통화에 데이터도 무제한입니다.다만 3G 환경에서는 몇몇가지 못하는 제약들이 따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좀 느리기도 하구요. 콸콸콸이라고 하던데 콸콸콸인지 졸졸졸인지는 써보시면 알듯.. ㅋ저처럼 스마트폰 가지고 노는 사람들은 조금은 답답하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점을 깔끔히 해결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게 바로 무선공유기를 집과 회사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사서 이용하고 있는 제품은 IP Time N150UA라는 제품인데.. 무선공유기입니다. 유선으로 선이 빠지는것이 아니고 흔히 말하는 와이파이만 잡을수 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IP Time N150UA 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무선 공유기 기능만 있는 제품입니다. 회사에서 쓸건데 굳이 유선까지는 필요없구요. 무선 인터넷만 되면 되니깐요.^^ 사무실에 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쓰시는데 이거 하나 설치했더니 전부다 와이파이를 쓸수 있게 되었답니다. 따로 돈들어가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이 사진이 제 컴퓨터 위에 설치해 놓은 무선 공유기 최종 설치 사진입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도 아니구요. 아주 작은 기계로 아주 만족스런 결과를 얻어냈답니다. 저는 넷북도 같이 쓰는데.. 넷북에서도 무선 공유기로 잡으니 바로 인터넷이 가능하더라구요. 와이브로 쓸때와 사무실에서 유선 연결해서 할때마다 아이피 바꿔주는것도 매우 번거로웠는데 말이죠. 아마 조만간 와이브로는 정지시켜놔도 될것 같아요.^^


공유기 설치후 와이파이로 넷북에서 인터넷 켜본 모습입니다. 네스팟이 빵빵하게 뜨는 모습 보이시죠?^^
공유기 하나 설치로 스마트폰과 넷북의 인터넷 연결 고민까지 말끔히 해결해 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 제품 사는데 배송비 포함해서 약 22500원 정도 들었는데 이정도면 매우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고 할수 있겠죠?^^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아니신 분들은 이  조그만 기계의 혜택을 누리는것도 좋은 방법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의 핵심은 와이파이 아니겠어요?^^

추가로 마케팅측면에서 접근하자면 좀 젊은 층이 많이 다니는 곳에서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거 하나 설치해서 어필하는 것도 매우 좋을것 같아요. 커피숍처럼 말이죠.^^ 올레 와이파이존이 아니라 자체 와이파이 존이 되는거죠 ㅋ

추천링크.  11번가에서 IP Time N150UA 가격 알아보기

 

스머프 블로그는 여러분의 추천을 먹고 자라납니다.
Posted by 스머프s